바이럴광고란?
바이럴광고의 핵심은 소비자가 반응하는 컨텐츠의 생산과 타겟을 고려한 컨텐츠의 확산입니다.
이엠넷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수많은 광고주 경험을 통해
경쟁력 있는 바이럴광고를 재정의 하고 있습니다.
바이럴의 핵심 POINT
바이럴광고 분야
바이럴광고 레퍼런스
  • 잉글레시나 주부 타겟 광고주로
    공식 블로그와 체험단 운영을 통해 양질의 컨텐츠를 노출
    특히 네이버의 모바일 플랫폼 포스트와 파워컨텐츠 활용을 통한 공식블로그 활성화
    공식 블로그, 체험단, 파워블로그 등 방문 기획 촬영 및 영상 컨텐츠(HOW-TO) 제작 동종 카테고리 브랜드 검색 쿼리 TOP 1 달성 및 매출 증대
  • 카페베네 블로그 채널을 활용한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공감&재미 컨텐츠를 기획하고 주 타겟인 젊은 여성층 공략을 위해 크리에이티브 집중
    블로그를 MAIN 채널로 하여 서포터즈, 신제품 간담회 등 오프라인 행사까지 연계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API 활용하여 공식블로그와 연계
    공식블로그, 베네스토커 서포터즈, 신제품 간담회 운영 체험단, 인스타그램이벤트 진행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이벤트 및 PB상품 노출 확대를 위한 이슈화
    주 타겟인 10~30대 공략을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을 활용하여 노출 및 이벤트 참여 증대
    정기적으로 브랜드키워드 긍/부정 모니터링을 통해 이슈 관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파워 셀럽들을 통한 컨텐츠 확산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대를 위한 이벤트 운영 관리 이벤트 기간 내 브랜드 검색쿼리 YoY 3배 증가
  • 올리브영 온라인몰 프로모션캠페인 홍보이슈 및 매출증대를 위한 콘텐츠마케팅 진행
    이벤트프로모션 진행 시, SNS 채널 페이지내에서 뷰티정보 전달/확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의 유명페이지 내에서 브랜드이벤트 및 제품 홍보 정기적인 이벤트 홍보컨텐츠 제작 및 이벤트 정보확산을 통해 소비자 참여 유도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