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광고란?
다 매체 집행 노하우를 통한 광고주에 딱 맞는 최적의 매체 Mix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 진행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이미지 형태의 광고로
이엠넷만의 업종별 맞춤 전략 설정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집행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종류
업종별 맞춤 배너 제작이 가능한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어
업종별 맞춤 타겟 설정을 통한 최적의 광고 효과로 수익률을 극대화합니다.
  • 일반 배너 광고네이버의 타임보드/롤링보드,
    다음의 초기화면 광고, 브랜딩 스테이션 등
  • 네트워크 배너 광고다수의 제휴 네트워크 게재 지면에
    이미지, 플래시 등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광고
    다양한 타겟팅 설정 가능
일반 배너 광고
  • 네이버 타임보드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
    1일 24시간 시간대 선택하여 노출 가능
  • 네이버 롤링보드네이버 초기 화면 우측에 롤링되며 노출
    연령, 성별, 지역별로 타겟팅 가능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가능
  • 다음 초기화면광고다음 로그인 하단 영역에 노출
    일반형, 동영상형, HD형, 마우스오버형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 가능
파트너사
모든 디스플레이 매체 통합 운영 & 매체와 업종 특성에 맞춘 전략 설정과 광고 운영!
  •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사이트 방문한 고객들에게 따라다니며 노출 되는 리마케팅 광고 가능
    국내 최대 제휴매체 수 보유
  • Criteo사이트에서 클릭한 제품이 피드 방식으로 노출되는 광고 상품
  • 모비온신규 고객 유입부터 브랜드확산까지
    광고주 KPI맞춤형 타겟팅 전략 가능한 상품
  • 네이버 GFA네이버의 프리미엄 지면에서 보다 높은 광고 효율을 실현할 수 있는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 카카오 모먼트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