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광고란?
브랜드를 통한 소비자 스토리텔링, 이엠넷과 함께라면 효율적으로 집행 가능합니다.
국내 유저들도 활발하게 이용 중인 온라인 영상 서비스를 통해
업종 및 주요 타겟에 맞춘 전략적인 영상광고 노출을 수행합니다.
영상광고의 중요성
국내 유저들에게도 이제는 익숙해진 유튜브 및 영상 시청.
온라인 영상광고 시장의 중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영상광고의 효과는 배가 되었습니다.
  • 국내 온라인 영상 이용 빈도와 비중평균 4.0일 이용출처 : DMC미디어(2015.6)
    온라인 영상 시청 행태 분석 보고서
  • 온라인 영상광고 클릭률과 비중평균 2.6회 클릭출처 : DMC미디어(2015.6)
    온라인 영상광고 접촉 태도
    및 효과 분석 보고서
유튜브 영상광고
매일 1억 개의 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는 세계 최대 영상 사이트
  • 트루뷰 인스트림본 영상이 재생 되기 전에 보여지는 영상광고
    클릭시 유튜브 내의 브랜드 채널이나 외부링크로 연결 가능
  • 인비디오 오버레이영상이 재생되기 전 15초 이내로 재생되는 영상광고
    클릭 시, 유튜브 내 브랜드 채널, 외부링크로 연결 가능
네이버 영상광고
국내 포털 사이트 1위 네이버의 영상매체 TV캐스트, 네이버 스포츠 등
국내 유저들의 이용률이 높은 네이버
  • VOD 영상광고네이버 TV 캐스트와 PC/모바일,
    네이버 스포츠에서 재생되는 광고
  • 생중계 중간광고네이버 인기 주요 경기의 생중계 시,
    중간 광고 타임에 노출되는 영상광고
  • 서칭뷰네이버 PC 통합 검색결과 페이지
    우측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
<자세히>